BTS ‘웸블리 콘서트’ 앞두고 영상 메시지 공개
현대자동차가 방탄소년단의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 콘서트를 하루 앞둔 지난달 31일 저녁(현지시각) 영국 런던의 중심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 전광판에 방탄소년단 팬과 현대자동차 고객에게 전하는 팬 메시지 영상을 상영했다.(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는 세계적 인기를 끌고 있는 ‘K팝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 콘서트를 앞두고 현지에서 응원의 힘을 더해줬다.
현대차는 콘서를 하루 앞둔 지난달 31일(현지시간) 저녁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 전광판에서 BTS 팬과 현대차 고객에게 전하는 팬 메시지 영상을 상영했다고 밝혔다.
피카딜리 서커스 지역은 문화 및 쇼핑 시설이 몰려있어 하루 유동인구가 20만명에 달하는 런던 명소다. 이날 BTS 영상을 보기 위해 다양한 국적의 팬들이 몰려들었다.
영상은 ‘현대차와 BTS가 함께 한 여정(HYUNDAI X BTS Remarkable Journey)’을 주제로 멤버들이 팰리세이드 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과 공연을 준비하는 장면 등이 담겼다.
또 BTS 팬과 현대차 고객에게 “최종 목적지도 중요하지만 도달하는 과정의 매 순간을 기억에 남을 정도로 즐거운 여정으로 만들자”는 메시지도 전달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피카딜리 영상 상영은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의 협력관계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이라며 “앞으로 상호 윈윈할 수 있는 협업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