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그매트
2년 연속 층간소음매트부문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허그컴퍼니의 허그매트(김민성 대표)는 “층간소음은 이웃 간에 배려와 양보가 바탕이 돼야 하며, 1G∼5G(세대)까지 꾸준히 성장해온 허그매트를 설치할 경우 층간소음이 발생해도 법적기준치 이하로 약 60%를 감소시킨다”고 밝혔다.
허그매트는 외피(TPU)에 박리현상이 일어나지 않고, 화학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는 무가교 접합방식으로 생산한다. 또 강화된 어린이 제품 KC 인증, 유럽 CE 어린이 제품 인증을 완료했으며 8대 중금속과 프탈레이트, 유기주석화합물, DMF 불검출 등 각종 시험을 통과한 프리미엄 친환경 매트이다. 특히 허그매트 제작에 사용된 TPU 소재는 내마모성과 방수 성능이 우수한 친환경 소재로 의료용품 및 주방용품과 휴대전화 케이스 등 IT 제품의 보호재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허그매트는 기존 바닥 위에 바로 설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분시공은 물론 확장시공이 가능하다. 제품 하부에 있는 연결 부위에 맞춰 끼우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셀프 시공이 가능하다. 편안한 쿠션 감과 놀라운 복원력으로 충격 완화 및 분산 효과가 뛰어나며 우수한 저감성과 흡음성으로 층간소음 감소 효과가 탁월하다. 또 생활방수 및 오염 방지 기능을 담고 있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냉난방 시 에너지 절감까지 할 수 있는 실용성도 갖췄다.
허그매트는 시공 및 무료 견적 상담뿐만 아니라 매월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허그매트와 함께 성장할 지역대리점을 모집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