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LG 퓨리케어 정수기, 2019 NCSI(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념 고객감사 특별전

입력 | 2019-07-18 10:00:00

사진 제공: LG전자


LG전자는 2019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해 매년 실시하는 서비스 품질 평가 조사로, 고객이 직접 경험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나타낸 지표다.

LG전자는 지난 1월 발표한 한국소비자원 렌탈서비스 만족도 1위에 이어, 이번 수상으로 고객 만족도 2관왕에 올랐다며 큰 의미를 부여했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사장)은 “토탈케어 1·2·3과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로 단순한 정수기 관리를 넘어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던 것이 고객만족도 1위라는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가전 명가(名家)다운 기술력과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바탕으로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해갈 것”이라고 전했다.

LG전자는 1위의 배경으로 퓨리케어 정수기만의 차별화된 ‘토탈케어 1·2·3’ 서비스가 주효했던 것으로 추정했다. 렌탈 정수기를 대상으로 한 해당 서비스는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자동 수동 2단계의 ‘UV-LED’ 코크 살균 ▲3개월 주기 방문 및 살균 케어 서비스 등을 포함한다. LG전자는 1년마다 직수관 무상교체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기업은 자사 뿐이라고 밝혔다.
 
한편 LG전자는 LG 퓨리케어 정수기 고객만족도 2관왕 달성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고객 감사 특별전을 실시한다. 행사기간 동안 퓨리케어 정수기 케어솔루션 신규 가입 시 △3개월차 케어솔루션 요금 지원 △4, 5년차 월 요금 최대 1만 원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만 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