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티이미지뱅크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시작됐다. 폭염과의 사투를 앞둔 사람들은 저마다 필승의 전략을 마련하는 데 분주한 모습이다. ‘최고의 휴양지는 집’이라는 명제에 충실한 이는 큰마음 먹고 에어컨을 준비하고 올해 가족여행 목적지를 정하기 위해 치열한 토론의 장이 펼쳐지기도 한다.
뜨거운 태양 아래 비처럼 흐르는 땀에도 화장을 포기할 수 없는 20대 여대생은 여름철 신상품 검색에 여념이 없다. 올여름 더위 잡는 최고의 방법을 알아본다.
에어컨 없는 여름? ‘상상불가’
여름철 무더위에도 야외활동을 해야 하는 여성들은 헤라가 제안하는 여름 바캉스 메이크업에 주목하자.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에서는 여름을 맞아 완벽한 커버와 강력한 지속 효과가 돋보이는 ‘블랙 파운데이션’과 착색력, 고발색력을 동시에 갖춘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을 선보였다.
휴가는 떠나야 맛이지! ‘만족도 100% 보장’
복합문화단지로 자리매김한 하이원 리조트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다양한 문화행사와 다채로운 공연을 준비했다. 특히 강원도 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불꽃놀이는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명리조트는 올해 전남 진도에 프로방스 콘셉트의 해양리조트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를 오픈했다. 객실에서 바라보는 다도해의 아름다운 풍광은 쏠비치 진도의 백미로 손꼽힌다.
이외에도 8월 25일까지 물놀이계 전통의 강자 ‘캐리비안 베이’에 방문하면 에버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AK레저가 리뉴얼을 마친 ‘테르메덴’은 서울 근교의 특별한 복합휴양 공간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하상원 기자 hman1010@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