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수와 편안한 실내 휴식 공간
실내 시설은 ‘온천수’를 이용한 전형적인 스파에서 벗어나 한국인이 좋아하는 찜질 시설을 추가했다. 온천욕을 즐긴 후 찜질로 재충전할 수 있도록 △편백나무방 △황토방 △소금방 △맥반석방 등의 찜질 독 외에 △패밀리홀 △릴렉스룸 △안마의자룸 △키즈라이브러리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다양한 시설을 준비했다.
카라반 캠핑단지
테르메덴 만의 차별화, 실외 풀앤스파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실외 시설이다. 규모면에서 기존 3966m²에서 1만2231m²로 3배가량 확장했다.
총 6개의 테마로 구성한 실외 공간들은 △인피니티풀 △아쿠아바 △풀파티 시설 등 2030세대가 선호하는 최신식 시설과 △파이어배스 △키즈 웨이브볼풀 △스플래시풀 등 800여평 규모의 키즈 워터플레이존을 구성해 다양한 고객층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선베드와 카바나를 확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고객 편의를 높였다.
테르메덴 풀앤스파에서만 볼 수 있는 숲 속 카라반 캠핑단지도 최신식으로 전면 교체해 총 30동의 카라반 단지를 형성 했다. 또 숲 속의 피톤치트와 캠핑의 묘미를 느끼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카라반 내부 침구 및 편의용품을 모두 호텔급으로 구비해 다른 캠핑장에서는 보지 못했던 서비스를 제공한다. 목재 데크, 의자, 조명까지 감성 캠핑을 만끽할 수 있도록 고려해 조성했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