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리치 연산’ 광역 조감도
부산 연산역 초역세권에 ‘스마트리치 연산’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8월 중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하는 ‘스마트리치 연산’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1244-4, 18번지에 위치하며, 뛰어난 교통 입지가 최대 강점이다. 부산 1호선, 3호선과 동해남부선이 지나는 연산역에 도보로 3분이면 진입이 가능하다.
또 사통팔달의 6차대로인 연산교차로로 바로 연결되는 특급 쾌속 교통망을 갖췄다. 여기에 인근 중앙 IC로 진/출입이 가능한 만덕~센텀 도시고속화 도로가 2024년 개통할 예정이어서 교통 조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직선거리로 120m에 연제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연산동 메디컬타운 등의 생활 인프라도 충분해 편리한 도심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스마트리치 연산’이 위치하는 곳 인근에는 부산시청, 부산경찰청, 부산국세청, 연제구청 등 행정타운이 위치하고, 고등법원, 지방법원, 고등검찰청, 지방검찰청 등으로 이루어진 법조타운도 인접하여 이곳 인구의 유입이 기대된다. 곧 풍부한 임대수요로 이어질 것으로 볼 수 있다.
연산동 르네상스라고 일컬어질 정도로 주변이 개발 호조를 보이는 것도 장점이다. 1년 사이에 1,100여 세대의 연제 롯데 캐슬 데시앙과 1,000여 세대 연산 더샵이 입주하고, 연산, 양정을 중심으로 약 1만여 세대의 도심 재개발이 진행 중에 있어 향후 부동산 가치가 더욱 상승할 전망이다.
‘스마트리치 연산’ 홍보관은 부산시 연제구 중앙대로 1096, 1층에 위치하며, 8월 중 오픈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