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매일 선착순 200명에 ‘해외주식 수수료 쿠폰’

입력 | 2019-09-24 03:00:00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최근 해외주식에 관심있는 투자자들을 위해, 편리하게 해외 투자를 체험하고 아마존 등 해외주식도 받을 수 있는 ‘해외주식 무료 체험전’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해외주식 무료 체험전’ 이벤트는 신규 고객 및 2017년 이후 해외주식 거래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부담없이 해외주식 투자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5만 원 상당의 ‘해외주식 수수료 쿠폰’을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증정받은 쿠폰은 이벤트 기간 중 외화를 100만 원 이상 환전하고, 해외 주식을 100만 원 이상 매수하면 각각 환전(2만 원), 거래수수료(3만 원) 쿠폰이 적용된다.

쿠폰을 이용해 해외주식을 매수한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해 미국 아마존 주식 1주를 증정한다.

또한 ‘해외주식 1주 받기’ 퀴즈이벤트도 동시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제시되는 해외 주식 관련 퀴즈를 맞춘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해 고배당 주식에 투자하는 미국 ETF인 ‘TDIV’를 제공한다.

퀴즈이벤트는 삼성증권 통합증거금 서비스를 신청한 뒤 9월 30일까지 매 영업일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제공되는 ‘오늘의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며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확인할 수 있다.

퀴즈는 ‘미국 나이키의 종목 코드는 무엇입니까?’ ‘유럽 증시에 상장된 글로벌 럭셔리 기업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등 해외주식 관련 기초적인 정보를 간단하게 익힐 수 있도록 진행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 또는 패밀리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