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스마트폰 사용으로 충혈된 눈 ‘아이클리어 올케어’로 관리를

입력 | 2019-09-25 03:00:00

종근당건강, 30일까지 할인 이벤트




스마트폰과 같은 디지털기기를 장시간 사용하는 현대인은 눈의 피로함을 수시로 느낀다. 휴대전화 화면 속 글자가 흐릿하고 안보여서 눈에서 멀리 떨어뜨려야만 보이는 사람도 있다. 특히 미세먼지나 황사가 심한 날에는 눈이 더 피로하다. 눈은 외부 환경에 가장 취약한 신체기관이기 때문이다.

종근당건강은 바쁜 현대인들이 쉽고 간편하게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아이클리어 올케어’(사진)를 선보였다. 루테인, 아스타잔틴, 오메가3, 비타민A, 비타민E 등 눈 건강에 필요한 핵심 영양성분을 한데 모은 것이 특징이다.

아이클리어 올케어의 주성분인 루테인은 눈 망막의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물질이다. 노화로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아스타잔틴은 헤마토코쿠스라는 해조류에서 추출한 원료로 눈의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장시간 스마트폰, 컴퓨터 사용으로 눈의 피로도가 높은 사람에게 좋다. 비타민A는 어두운 곳에서의 시각 적응과 상피세포 성장과 발달에 필요한 성분이다.

종근당건강은 독자들을 대상으로 아이클리어 올케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까지 선착순 300명에게 유통 최저가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종근당건강 콜센터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