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경영 부문
안희정 대표
㈜세영개발은 2003년 2월 7일 안동시에 설립된 법인으로, 주로 아파트 개발 및 공급과 주거용 건물 개발 및 공급을 하고 있다. 그 가운데 부동산 개발 및 투자사업을 하고 있는 세영개발은 아파트 분양 사업에서 중요한 시행 역할을 하고 있다.
세영개발의 또 다른 브랜드 리첼(Richell)은 부유함과 고급스러움의 ‘Rich’와 더할 나위 없이 만족한, 훌륭함을 뜻하는 ‘Well’의 합성어로 행복한 삶을 꿈꾸는 현대인에게 최고의 주거문화를 약속하는 세영개발의 마음가짐을 담고 있다. 대표적인 예로는 경북 구미 원호 세영리첼아파트, 구미 옥계 세영리첼아파트, 경기 화성송산그린시티 세영리첼 에듀파크, 양주 옥정신도시 세영리첼레이크파크 등이다. 특히 세영개발은 전국적으로 임대주택 및 공동주택을 공급하면서 국민들의 주거 향상과 명품 아파트 공급으로 삶을 질을 향상시켰으며, 어려운 건설경기 속에서도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다. 또 철저한 안전관리로 무재해의 건설현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더불어 지역사회에 기부 및 기탁 등으로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세영개발의 안희정 대표이사는 “기업의 이윤보다는 소비자의 이익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정상연 기자 j30130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