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가을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완벽한 한쌍, 에스티 로더의 갈색병 듀오

입력 | 2019-09-30 03:00:00

[Goldengirl]Beauty Info




부쩍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철에는 보습과 외부자극 진정에 효과적인 기능성 제품이 필요하다. 특히 피부의 회복이 필요하다면 피부 개선 능력이 가장 높아지는 밤 시간 동안 관리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 피부를 지켜줄 강력한 테크놀로지


에스티 로더의 베스트 셀러인 나이트 리페어 리커버리 세럼, 일명 ‘갈색병’은 37년간의 끊임 없는 혁신의 결과로 만들어진 에스티 로더 사상 가장 종합적이고 진보한 ‘나이트 리페어’ 제품이다. 갈색병은 밤 동안에 이루어지는 피부 개선 메커니즘에 관한 오랜 연구를 통해 선보이는 새로운 크로노룩스CB™ 테크놀로지가 특징이다. 피부 회복 능력이 최대화될 수 있는 밤 시간 동안 피부 턴 오버 과정을 도와 피부 조기 노화현상을 지연시켜준다.

갈색병에 이어 에스티 로더에서 새롭게 선보인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인텐스 리셋 컨센트레이트’(Advanced Night Repair Intense Reset Concentrate)는 크로노룩스™ S.O.S. 테크놀로지로 탄생해 외부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1시간 안에 편안하게 해준다. 또한, 효과 빠른 항산화 성분을 함유해 심한 스트레스 요인에 적응할 수 있도록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갈색병 인텐스 리셋 컨센트레이트는 가벼운 젤 타입의 텍스처로 발림성이 좋으며, 갈색병보다 15배 더 농축된 히알루론산을 포함해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탱탱하게 가꿔준다. 갈색병 사용 후 갈색병 인텐스 리셋 컨센트레이트를 사용할 경우, 갈색병의 효과를 더욱 끌어올려주어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줘 함께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피부 컨디션을 떨어뜨리는 스트레스, 잦은 출장, 여행 등의 상황 속에서 하룻밤 사이 본래의 피부 컨디션으로 끌어올려줄 매직이 필요할 때, 갈색병 듀오를 사용해보자.

글/박별이(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