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촉촉하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 라비오뜨,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 벨벳 출시

입력 | 2019-10-11 03:00:00

[Beauty Info]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 벨벳/각7g/각 1만 6000원


우아한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립’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두자. 매혹적인 컬러의 립스틱 하나만으로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가을철에는 입술이 건조해지기 쉬운 만큼 발림성은 촉촉하면서도 보송하게 표현되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 벨벳’라비오뜨 공식 몰에서 런칭 기념 이벤트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는 겉은 벨벳처럼 부드럽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면서 속은 촉촉하게 유지되는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 벨벳’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라비오뜨의 스테디셀러인 샤또 와인 라인으로 닿는 순간 포근하게 입술을 감싸는 극세사 폴리머가 결점 없이 매끈하고 보송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또한 보습 성분이 함유된 세피비놀(와인 추출물)과 포도씨 오일을 함유해 건조함과 각질 없이 촉촉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RD01 코냑레드, RD02 생로제, PK01 말벡핑크, OR01 뮈스카오렌지, CR01 마리아주코랄, BE01 코르크누드 등 맑은 레드부터 따뜻한 느낌의 코랄, 웨어러블한 누드까지 총 6가지로 구성했다. 와인처럼 스며드는 우아한 컬러 감성이 돋보이며 각각의 컬러마다 연출되는 분위기가 색다르다.

한편, 라비오뜨 공식 몰에서는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 벨벳’ 런칭을 기념해 10월 13일까지 와인 라인 전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은 온라인 공식쇼핑몰과 라비오뜨 브랜드숍, 면세점 등 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박별이(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