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주말-온라인 강의 갖춘 직장인 맞춤형 Hybrid MBA 주간 과정은 100% 영어 강의… 해외 명문대와 복수학위 글로벌서비스경영학과는 지식서비스산업 인재 양성
전성률 원장
국제경영대학발전협의회(AACSB; The Association to Advance Collegiate Schools of Business)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미국, 영국 등 해외 유수의 명문 대학들과 복수학위제도 역시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ACSB 인증을 보유한 예수회 소속 26개 경영대학들(조지타운, 보스턴 칼리지 등 포함)과 다자간 학점인증협약을 체결하여 경영대학 차원으로는 세계 최대 규모의 직접 교류 네트워크 기반을 갖췄다.
○ Hybrid MBA를 서강에서 만난다
○ 서비스사이언스로 나만을 특화한다
글로벌서비스경영학과(GSM)는 2009년 4월 교육과학기술부(現 교육부)가 추진한 제2차 세계 수준의 연구중심대학 육성사업에 선정돼 설립된 이래 지식서비스산업을 이끌어갈 인재를 육성하고 있다. 국내 경영전문대학원 중 유일하게 서비스 사이언스와 관련된 전문 분야를 체계적으로 연구하고 교육하는 만큼 국제적인 서비스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평일 수요일 저녁과 토요일 전일 수업을 통해 직장인도 수강 가능하도록 커리큘럼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비스라는 핵심 주제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고 학습할 수 있는 융·복합적 교육을 제공하는 석사학위 취득 과정이다.
○ 글로벌 과정으로 세계와 소통하는 주간MBA
주간MBA 과정은 1년 6개월간의 집중 MBA 프로그램으로 100% 영어강의를 진행한다. 일반 트랙은 경영학에 대한 심층 학습을 통해 보다 넓은 비즈니스 분야에 취업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인턴십 프로그램으로 전문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2020학년도 3월 입학하는 금번 모집과정의 입학원서 접수는 야간MBA(Pro-MBA), 글로벌서비스경영학과(GSM 석사과정), 주간MBA(SIMBA)를 대상으로 2019년 10월 10일(목)부터 시작하며, 자세한 사항은 경영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 된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