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를 비롯한 브리딩 웨어 전문 브랜드 ‘에티카(ETIQA)’가 기능과 스타일을 대폭 개선한 신제품 KF94 미세먼지 마스크 ‘에티카 에어웨이’(사진)를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밀착력을 극대화했으며 다양한 색상과 세련된 디자인을 가미한 게 특징이다. 에어밸브를 장착한 ‘에어웨이 어드밴스’와 단순한 디자인이 특징인 ‘에어웨이 베이직’ 등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 삼양식품, 온라인用 ‘불타는 고추짜장’ 판매
삼양식품은 온라인 전용 신제품 ‘불타는 고추짜장’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국내산 청양고추 원물을 담은 플레이크와 불향이 가미된 고추기름 조미유로 알싸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는 짜장라면이다. 패키지는 청양고추를 연상시키는 녹색을 적용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고양이 캐릭터 ‘페퍼’와 ‘솔트’를 적용해 위트를 더했다. 14일부터 4주간 삼양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삼양맛샵’과 ‘쿠캣마켓’에서 판매한다. 다른 온라인몰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가격은 한 봉지당 1350원.
■ 에버랜드, 18일 김완선 스페셜 콘서트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는 가수 김완선의 스페셜 콘서트를 18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콘서트는 18일 오후 6시부터 1시간 동안 에버랜드의 크레이지 좀비 헌트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에버랜드 공포테마존인 ‘블러드시티3’에 등장하는 좀비 10여명이 함께 출연해 플래시몹 댄스를 선보이고, 팬들과의 토크, 퀴즈이벤트 당첨자 선물 증정, 호러 디제잉 쇼도 진행된다. 에버랜드 입장객은 김완선 스페셜 콘서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콘서트는 올해 핼러윈 축제를 앞두고 에버랜드가 김완선과 함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의 뮤직비디오를 에버랜드에서 촬영해 8월 유튜브에 공개한 것이 계기가 됐다.
■ 스타벅스, 핼러윈 음료-식품 선보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15일부터 핼러윈 분위기를 반영한 음료와 식품 등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핼러윈 시즌에는 음료 3종, 식품 8종을 비롯해 다양한 공산품도 출시한다. 스타필드코엑스R점, 강남R점, 더종로R점 등 8개 매장은 핼러윈 분위기로 꾸며 운영한다. 핼러윈 콘셉트 매장을 방문해 시즌 상품을 사면 옛 로고로 디자인된 특별한 코인을 증정한다. 이 코인으로 다양한 핼러윈 관련 소품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