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겨울왕국2’(감독 크리스벅, 제니퍼 리)가 호기심을 자극하는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 엘사에게만 들리는 의문의 목소리, 과거의 진실과 마법의 힘에 숨겨진 비밀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겨울왕국2’의 첫 번째 호기심 자극 포인트는 엘사를 부르는 의문의 목소리다. 메인 예고편에서 의문의 목소리가 처음 등장한 이후 목소리의 정체는 무엇일까, 왜 엘사에게만 들릴까 등 다양한 추측을 낳고 있다.
◇ 마법의 땅을 지나 숨겨진 세상으로의 모험, 세상을 전율케 할 환상적인 비주얼
또한 숨겨진 세상으로의 모험 중 경유하는 마법의 땅에서 물, 불, 바람, 땅의 정령들을 비롯해 전편 ‘겨울왕국’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들과의 만남을 예고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겨울왕국’이 눈, 얼음이 가득한 파란 빛의 아렌델 왕국의 모습을 담아냈다면, 이번 ‘겨울왕국2’는 빨간색, 주황색으로 물든 가을 계절의 아렌델 왕국은 물론, 왕국 바깥 세상까지 그려낼 예정으로 환상적인 비주얼을 기대케 한다.
◇ 모험을 한층 풍성하게! 새로운 OST 7곡. ‘렛 잇 고’ 이을 음악
이에 ‘겨울왕국2’가 ‘Into The Unknown’부터 ‘All Is Found’, ‘Some Things Never Change’, ‘When I Am Older’, ‘Lost In the Woods’, ‘Show Yourself’, ‘The Next Right Thing’까지 모험을 한층 풍성하게 해줄 새로운 OST 7곡의 제목과 이를 부를 캐릭터를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의문의 목소리, 숨겨진 세상, 새로운 OST들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겨울왕국2’는 11월에 개봉한다.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