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송가인 “MC몽 ‘인기’ 피처링, 음악만 보고 참여했다”

입력 | 2019-10-28 15:03:00

가수 송가인이 28일 서울 도봉구 창동 플랫폼 61에서 열린 ‘미스트롯 전국투어 시즌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News1


가수 송가인이 MC몽의 신곡 ‘인기’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것에 대해 언급했다.

송가인이 28일 오후 1시 서울 도봉구 창동에 위치한 플랫폼창동61에서 진행된 ‘내일은-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의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 제작발표회에서 MC몽의 신곡 ‘인기’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것에 대해 얘기했다.

송가인은 최근 피처링으로 참여한 MC몽의 새 앨범 타이틀곡 ‘인기’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에 대해 “처음에 음악을 듣고 노래가 좋았다. 이 곡에는 국악적인 요소가 필요하다고 느껴서 이거는 내가 하지 않으면 안 되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국악을 알리고 싶어서 좋은 마음으로 참여를 했다”라며 “다른 걸 다 떠나서 음악적인 면만 봤다. 국악을 알릴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했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송가인은 최근 MC몽이 발표한 신곡 ‘인기’을 피처링했다. ‘인기’는 이날 오전까지도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

한편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은 오는 11월29일 청주를 시작으로 서울 익산 울산 인천 얀양 대구 부산 수원 등 전국각지에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에선 상반기 콘서트 때는 만나볼 수 없었던 출연진들의 신곡 무대는 물론 색다른 컬래버레이션까지 다채로운 셋 리스트로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세 송가인을 비롯 홍자 정미애 박성연 정다경 두리 숙행 김소유 하유비 등 기존의 공연 멤버들도 출연을 확정했다. 28일 오후 5시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