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는 가정에서 요리를 즐기는 ‘홈 셰프’를 위해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CIH-321HL)’을 새롭게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하츠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11월 한 달간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후 제품 상세 페이지에 후기를 작성하면 하츠몰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할 계획이라는 설명.
업체에 따르면 신제품은 높은 열효율과 안전성으로 점차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프리미엄 인덕션 2구와 하이라이트 1구로 구성 됐다.
사용자 안전을 위해 ▲가정용 콘센트 용량인 3300W에 맞춰 화구별로 소비전력을 적절히 조절해 주는 ‘스마트 전력 제어 기능’ ▲각 화구의 표면 온도를 감지해 안전한 온도로 떨어질 때까지 경고등이 점등되는 ‘잔열 표시 기능’ ▲어린 자녀의 장난으로 인해 제품이 오작동 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잠금 기능(키즈락)’ 등을 적용했다.
업체 관계자는 “하츠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은 집에서 전문적인 요리를 즐기는 홈 셰프를 겨냥한 최적의 제품”이라며, “하츠가 전기레인지 시장에서 그간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주방 환경을 제공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