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유니클로, ‘15주년 기념 겨울 감사제’ 진행…수험생 할인 마련

입력 | 2019-11-18 19:50:00

수험표 제시하면 ‘심리스 다운’ 5만 원 할인



유니클로 하이브리드다운코트


유니클로는 오는 21일까지 ‘15주년 기념 겨울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따듯한 겨울을 위한 대표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감사제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성인용 ‘하이브리드 다운 아우터’ 제품 중 일부를 정상가에서 4만 원 할인해 판매한다. 하이브리드 다운 아우터는 흡습과 발열 기능을 발휘하는 충전재와 프리미엄 다운이 최적화돼 가벼우면서 우수한 보온성을 제공한다고 유니클로 측은 설명했다.

히트텍 제품도 할인이 적용된다. 남성용 ‘히트텍 스트레치 슬림 피트 팬츠’와 여성용 ‘히트텍 울트라 스트레치 레깅스 팬츠’는 각각 2만 원, 1만 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였다.

구매 가격과 상관없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히트텍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감사제 종료 시까지 진행한다. 특히 18일부터는 ‘히트텍 타이즈’와 ‘히트텍 레깅스’를 증정 제품으로 준비했다. 1인당 1장씩 제공되며 일일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밖에 성인용 ‘플러피얀 후리스 풀짚 재킷’과 ‘히트텍 엑스트라 웜’, ‘캐시미어 스웨터’, ‘캐시미어 니트’, ‘캐시미어 스카프’, ‘캐시미어 글러브’ 등도 특별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7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선착순으로 텀블러를 증정한다. 또한 올해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에게는 ‘심리스 다운’ 제품 구매 시 1인당 5만 원 할인 혜택을 준다. 제품 구매 시 수험표를 제시해야 한다.

한편 유니크로 패밀리 브랜드인 지유(GU)도 이 기간 겨울 감사제를 진행한다. ‘패디드 재킷’과 ‘여성용 니트’ 등 주요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5만 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지유 오리지널 컬러 후리스 담요’를 증정하는 1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