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중인 이달우 더마펌 이사(왼쪽) [사진=더마펌]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더마펌은 지난 4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노보텔앰배서더 강남에서 열린 '제21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해 산업경쟁력을 제고하고 우수한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우수 업체,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및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에 정부가 수여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관련 포상제도다.
더마펌 측은 '내 가족이 쓰는 화장품을 만들자'라는 경영 철학 아래, 건강한 원료를 바탕으로 정확한 성분 함량과 철저한 품질관리를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고, 브랜드 경영 전담 부서를 통한 통합적인 경영전략을 추진해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구축을 공고히 해나가고 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수상 배경을 짚었다.
더마펌 관계자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그 소명을 다하고, 사명감을 가지고 브랜드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신소재, 신제형 기술 개발에 주력하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높여나가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