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girl‘s Pick]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 벨벳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 벨벳 와인추출물(세피비놀)과 포도씨오일을 함유해 건조함과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하게 발린다. 와인병 모양의 패키지가 소장가치를 높인다. 6가지 색상이 있다.
크리스마스, 송년회 등 모임이 많은 12월,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을 만나는 자리에는 꾸미지 않은 듯 예뻐 보이는 메이크업이 필요하다.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위해 선보인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 벨벳’을 활용해 볼 것! 내추럴한 메이크업에 립 틴트로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은 화사하면서도 얼굴이 또렷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 벨벳’은 닿는 순간 포근하게 입술을 감싸는 극세사 폴리머가 어떠한 컨디션의 입술도 매끈하고 보송한 입술로 연출한다. SNS에서는 ‘극세사 틴트’라는 애칭으로 화제가 됐다.
와인추출물(세피비놀)과 포도씨오일을 함유해 건조하지 않고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하게 발린다. 색상은 맑은 레드부터 따뜻한 느낌의 코랄, 자연스러운 누드까지 6가지다. 와인처럼 스며드는 우아한 컬러 스펙트럼으로 색다른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독특한 와인병 디자인의 패키지는 소장 가치를 높인다.
라비오뜨 전 품목, 최대 80% 할인 프로모션
라비오뜨는 연말을 맞아 ‘블랙 라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12월 23일까지 와인 라인을 포함한 전 품목을 최대 80% 할인 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프로모션은 공식쇼핑몰을 비롯, 브랜드숍, 면세점, 시코르 등 온·오프라인에서 함께 진행한다.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