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son’s Food Info
1∼2만원 대 선보이는
가성비 좋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세계푸드가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더해줄 케이크 20여종을 선보인다. 신세계푸드가 이마트 내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데이앤데이’, ‘밀크앤허니’, ‘E-베이커리’에서는 1∼2만원 대 가격의 케이크 8종을 출시한다. 화이트 생크림 케이크에 달콤한 딸기와 심플한 장식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 ‘어메이징 크리스마스 케이크’(1만6980원 대)와 ‘스노우맨 케이크’(1만900원 대)가 대표 제품이다. 이와 함께 아메리칸 치즈 케이크인 ‘산타 마을 크리스마스 케이크’(1만6900원 대)와 치즈·생크림·고구마·티라미수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파티 모둠 케이크’(2만2000원 대)도 준비했다.
‘E-베이커리’에서는 3∼4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온 가족 X-MAS 케이크’(1만1980원 대)와 ‘온 가족 X-MAS 초코케이크’(1만1980원 대) 등 실속형 케이크 5종도 구입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장식과 토핑으로
눈과 입이 즐거운 프리미엄 케이크
더 메나쥬리에서는 케이크 사전 예약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12월 20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주문 시 10% 할인 혜택이 있다(컵케이크 제외). 사전 주문한 케이크는 12월 21∼25일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매장에 들를 여유가 없는 이들이라면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의 냉동 케이크를 이용하는 것도 좋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키아에누보’ 매장에서 즐기던 케이크를 신세계푸드 소속 파티쉐들이 레시피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다. 3종의 시그니쳐 치즈 케이크가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비롯해 SSG닷컴, G마켓, 옥션 등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 크리스마스 파티에 어울리는 생크림 케이크 베스트 5 ::
부드러운 생크림 케이크에 달콤한 딸기를 올린 케이크다.
케이크 옆면의 빨간 줄무늬와 토핑으로 쓰인 알록달록한 딸기, 트리 장식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진다. 데이앤데이, 밀크앤허니, E-베이커리에서 구입할 수 있다.
스노우맨
눈사람 모양의 미니 사이즈 생크림 시트에 딸기 토핑을 올렸다.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양으로 아이들이 특히 좋아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케이크다.
데이앤데이, 밀크앤허니, E-베이커리에서 구입할 수 있다.
딸기 생크림 케이크에 귀여운 돔 케이크를 2단으로 올린 프리미엄 생크림 케이크다. 케이크 옆면을 비롯해 토핑에 올라간 딸기와 화려한 장식이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업 시켜준다.
더 메나쥬리에서 구입할 수 있다.
부드럽고 촉촉한 화이트 생크림 케이크 위에 달콤한 쁘띠슈와
화이트 쿠키를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으로 쌓았다.
고급스러운 디너 파티에 잘 어울린다. 더 메나쥬리에서 구입할 수 있다.
풍부한 크림 치즈 맛과 쿠키 시트의 달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베키아에누보의 온라인 전용 케이크다. ‘레어프로마쥬 케이크’는 저온 제조방식으로 만들어 신선하고 부드러운 크림치즈 맛이 느껴지며, ‘구스타스토 리코타’는 상큼한 레몬향과 함께 리코타, 크림, 마스카포네 등 3가지 치즈 맛이 어우러진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SSG닷컴, G마켓, 옥션 등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