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장나라, 공기청정기 클레어 광고 촬영 현장서 맑고 청아한 매력 발산

입력 | 2019-12-23 15:53:00


 드라마 ‘VIP’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장나라가 각방 공기청정기 브랜드 클레어의 지면 광고 촬영 컷을 통해 특유의 밝고 상쾌한 매력을 뽐냈다.

장나라는 최근 공개된 클레어 지면 광고 촬영 컷에서 절대 동안의 우월한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낸다. 장나라는 공기청정기라는 제품 특징에 걸맞은 맑고 청아한 미소로 최적의 모델 임을 입증한다.

그는 적극적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끄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 많은 현장 스태프로부터 ‘역시 장나라’라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클레어 관계자는 “클레어 광고모델 장나라가 촬영 현장에서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열정을 아끼지 않아 촬영 스태프 및 브랜드 관계자로부터 큰 갈채를 받았다”며 “지면 광고에 이어  TV CF까지 촬영을 마친 상태로, 클레어를 널리 알리기 위한 활동을 활발히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클레어 측은 15개국에 수출을 진행하는 만큼 한류의 주역이자 글로벌 스타인 장나라를 모델로 기용, 국내·외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홍보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장나라의 트레이드마크인 밝은 미소와 동안 유지의 비결 중 하나가 깨끗한 공기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각 방마다 사용할 수 있는 클레어의 2020 신제품과 장나라가 등장하는 클레어 TV CF는 2020년 1월 중 방송 예정이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