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알고보니까 크라운제이”…오토바이 사고 피해자 도와 화제

입력 | 2020-01-03 15:05:00


 래퍼 크라운제이가 최근 오토바이 사고 피해자를 돕는 모습의 영상이 공개되면서 화제다.

최근 유튜브에는 ‘*대박사건* 사고현장에 뛰어든 크라운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1일 경기 수원시 영통입구역 앞에서 사고현장을 목격했다고 밝힌 유튜브 게시자는 2일 영상과 함께 “오토바이를 친 택시기사가 멀뚱하니 서 있는데 사고와 상관없는 어떤 분이 뛰쳐나와서 오토바이에서 넘어진 나이 드신 분을 도왔다”며 “알고 보니까 크라운제이”였다고 밝혔다.

게시자는 이어 “개미형(크라운제이 별명) 멋있어요”라며 “A!! 리얼힙합!! 크라운제이형 빨리 복귀해주세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대박사건, 진짜 멋있습니다”, “국힙 인성 원탑”, “크라운제이 멋있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크라운제이는 2017년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 매니저에게 보증 사기를 당해 5년간 가수 활동을 중단했다고 밝혀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크라운제이는 초등학생 때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미국 영주권을 얻었지만, 2002년 한국 국적을 취득하고 국방의 의무를 마쳤다. 미국 명문대인 UCLA 경제학과에 합격했지만, 가수 활동을 위해 학업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