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PGA TOUR&LPGA 골프웨어’는 “자사의 후원 선수이자 세계 랭킹 1위에 빛나는 고진영 프로와 그의 우승룩인 PGA TOUR&LPGA 골프웨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고진영 프로는 2019년 시즌 LPGA와 KLPGA투어에서 5승, KLPGA투어 통산 10승을 올려 세계 랭킹 1위 자리에 올랐다. 여기에 2019 롤렉스 올해의 선수상과 상금 1위를 휩쓸며 한국인 최초로 LPGA 시즌 전관왕에 등극하며 세계 챔피언의 위용을 과시했다.
2018년 LPGA투어 데뷔를 앞둔 고진영 프로와 후원 계약을 체결한 PGA TOUR&LPGA 골프웨어는 선수가 오로지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 개발에 힘썼다. 이런 노력과 고진영 프로의 실력이 시너지를 내며 함께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이다.
LPGA 골프웨어를 착용하고 필드에 오른 고진영은 고기능성 아이템의 탁월한 신축성과 복원력에 힘입어 안정적인 플레이로 세계 챔피언의 기세를 자랑했다.
고진영 프로 외에도 다양한 선수들이 PGA TOUR&LPGA 골프웨어와 함께했다. 장하나, 임희정, 이승연 등 후원 선수들은 2019년 LPGA와 KLPGA투어에서 압도적인 실력으로 경기를 제패하며 도합 11승을 기록했다. 선수들은 LPGA투어 5승, KLPGA투어 6승을 기록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뛰어난 경기력을 펼쳐 주목받았다.
PGA TOUR&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슈퍼 루키에서 필드 위 슈퍼스타로 떠오른 고진영 프로와 의미 있는 기록들을 세워나가게 돼 영광”이라며 “후원 선수들이 올 시즌에도 각자의 기량을 한껏 끌어올릴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과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