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DS 오토모빌, 1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 5년 10km 보증 연장

입력 | 2020-01-16 10:01:00


DS 오토모빌(이하 DS)이 1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 초 플래그십 SUV ‘DS 7 크로스백’을 선보이며 국내 시장에 진출한 DS는 프랑스 럭셔리 노하우와 첨단기술의 조화를 통해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프렌치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동안 PSA 파이낸스 서비스를 이용해 DS 7 크로스백과 DS 3 크로스백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5년에 10만km 보증 연장 및 지정소모품 무상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2019년식 모델에 한해서는 개별소비세 인하 연장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

DS 7 크로스백은 DS 가 한국 시장에 선보인 첫 번째 모델로 대담함과 혁신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정체성 ‘아방가르드 정신’을 가장 극명하게 보여주는 플래그십 SUV이다. 시동을 걸면 빛을 발산하며 회전하는 DS 액티브 LED 비전을 비롯해 DS 액티브 스캔 서스펜션과 나이트비전, 프랑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인 포칼의 일렉트라 하이파이 시스템 등 첨단기술을 대거 탑재했다. 가격은 ▲쏘시크 5190만 원 ▲그랜드시크 5690만 원 ▲그랜드시크(나이트비전) 5890만 원이다.

DS 3 크로스백은 엔트리급 모델(B-SUV 세그먼트)임에도 불구하고 세그먼트를 뛰어넘는 고급소재와 최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을 대거 갖췄다. 특히 상향등을 유지하면서도 상대 운전자와 보행자의 시야를 방해하지 않는 DS 매트릭스 LED 비전을 비롯해 자율주행 레벨 2에 준하는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을 전트림에 기본적용했다. 가격은 ▲쏘시크 테크팩 트림 3990만 원 ▲그랜드시크 트림 4290만 원 ▲오페라 인스퍼레이션이 적용된 그랜드시크 트림은 4390만 원이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