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2020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이너뷰티 부문 : 큐브미(CUBE ME)

입력 | 2020-01-31 03:00:00


■ 건강기능식품·이너뷰티 부문 : 큐브미(CUBE ME)

피부가 목마를 땐 ‘먹는 화장품’ 한 알로 수분 충전하세요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CUBE ME)’는 건강기능식품 이너뷰티 부문의 정상에 올랐다. 이너뷰티는 바르는 것이 아닌 식품으로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것을 뜻한다.

‘큐브미’는 아모레퍼시픽 사내 벤처 프로그램인 린스타트업을 통해 2018년 출범한 피부 전문 건강식품 브랜드다.

아모레퍼시픽은 20년간 이너뷰티 상품을 만들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원료 기반의 안정성과 신뢰성 높은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탄력△수분△민감성△미백△안티에이징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춤형 라인업을 구성했다. 큐브미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추어블과 앰풀 형태라는 특성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브랜드 론칭 1년 만에 온오프라인 세일즈 도어 수는 국내 700개 이상으로 늘었다. 입점 기준이 높고 까다로운 코스트코 16개 전 점에도 진입해 좋은 판매 성과를 올리고 있다. 온오프라인에서 큐브미 제품을 구매하고 체험한 소비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대표 제품으로는 이너뷰티 라인에서 탄력 기능에 도움을 주는 추어블 타입의 콜라겐 큐브와 콜라겐 5000mg 및 식약처 인증 기능성 히알루론산 120mg이 함유된 앰풀 타입의 퍼펙트 큐브가 있다.

여성들의 아름답고 건강한 몸을 위한 다이어트 라인도 선보이고 있다. 다이어트 라인의 대표제품인 슬림 큐브는 한 팩을 섭취하는 것만으로 탄수화물 블록, 체지방 감소, 배변 활동 원활 및 비타민 섭취까지 가능한 멀티 기능성 다이어트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표피가 아니라 피부의 70%에 해당하는 진피를 입체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진짜 피부관리”라며 “각질 탓에 유효 성분이 진피 속까지 침투되기 어렵기 때문에 먹는 솔루션을 통해서만 진피까지 입체적인 관리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큐브미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박서연 기자 sy009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