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2020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식품 건강환 부문 : 생활약속

입력 | 2020-02-05 17:01:00


■ 식품 건강환 부문 : 생활약속
‘기분전환’ 건강 丸 누적판매량 600만 돌파 …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생활약속’은 식품 건강 부문에서 경쟁 브랜드들을 따돌리고 새로운 스타플레이어로 등극했다.

생활약속은 자극적이고 불규칙한 식사와 잦은 음주, 과도한 업무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이 일상 속에서 손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기분전환’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생활약속의 모델 한예슬의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통해 널리 알려진 ‘기분전환’은 호박이나 비트, 모링가 등을 저온건조해 영양을 그대로 담은 건강 환(丸)이다. 이 밖에 소비자의 취향과 조언을 고려해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더한 ‘기분전환 얄파’, 양배추가 함유된 ‘공백환’ 등이 있다.

생활약속의 모든 제품은 무색소, 무방부제, 무향료 원칙을 지키고 저온건조 기법을 이용해 원물 영양가를 그대로 담았다. 1회 섭취 분량이 손가락만한 사이즈의 환 형태로 이지 커팅(Easy Cutting) 포장돼 있어 일상에서 휴대하며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건강을 챙길 수 있다.

‘기분전환 시리즈’는 특히 여성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의 후기와 관심에 힘입어 누적 판매량 600만 포를 돌파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초심을 잃지 않고 현대인의 건강관리에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바쁜 일상에서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제공하고자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정상연 기자 j30130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