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기능식품·종합비타민 부문 : 에이포뮬러 / 3년 연속
하루 1알로 쌩쌩하게…현대인 면역력·지구력 증진
토털 헬스케어 전문브랜드 파머시즌의 ‘에이포뮬러’는 건강기능식품 종합비타민 부문에서 3년 연속 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에이포뮬러는 국내외 약학 전문가들과 지속적인 연구개발(R&D)을 통해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고 한층 진보된 건강 공식을 제시하는 토종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에이포뮬러의 ‘우먼스 베스트’는 출시와 동시에 여성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다. 히알루론산, 감마리놀렌산, 비타민C, L-테아닌 등 4가지 주원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회사 측은 “좋은 성분들을 선진화된 최신 과학기술로 배합해 단 한 병으로 여성 고민을 올인원 케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남성 종합영양제 ‘맨즈 베스트’도 히트상품의 반열에 올랐다. 홍삼과 옥타코사놀, 아연, 비타민 B1, B2 등 5가지 주원료와 19가지 부원료를 1일 1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10가지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간 건강 개선에 초점을 맞춘 비타민 ‘리버 포뮬러’도 주목할 만하다. 피로 회복 및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8중 복합 기능성 식품이다. 6가지 핵심성분인 △밀크씨슬 추출물 △홍경천 추출물 △비타민B군 3종 △아연을 포함해 울금 추출물, 옥타코사놀, 타우린 등 엄선된 9가지 부원료를 함께 독자적인 기술로 압축시켰다. 하루 1정으로 활력 증진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까지 챙길 수 있다.
정상연 기자 j30130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