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창립 150주년 매트리스 출시 ‘뷰티레스트 1870’ 1870개 한정 수량 제작 클래식-레트로 무드 프레임 2종도 선보여
시몬스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으로 출시한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 및 ‘1870 클래식 에디션’ 프레임.
시몬스 침대 역사와 독보적 기술력 담은 매트리스
시몬스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으로 출시한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
150년 역사를 그대로 담은 ‘뷰티레스트 1870’은 시몬스의 핵심 기술인 포켓스프링과 내장재뿐만 아니라 1900년대 시몬스 매트리스 원단의 패턴, 컬러, 텍스처 등을 재해석해 탄생했다. 두 사람이 불편함 없이 사용할 정도로 여유 있는 사이즈인 라지 킹(Large King)과 킹 오브 킹(King of King)의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로 선보인다.
‘뷰티레스트 1870’은 뷰티레스트 컬렉션 중 유일하게 소프트한 면과 단단한 면 두 가지 면으로 구성돼 양면으로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수면 중 움직임에 단계적으로 반응하는 소프트 타입의 W 클래스(W Class) 면과 단단한 쿠션감 및 지지력이 돋보이는 하드 타입의 P 클래스(P Class) 면으로 이뤄져 취향과 선호도에 따라 사용 면을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다.
삼중 나선 구조의 ‘어드밴스트 포켓스프링’.
‘뷰티레스트 1870’에는 인체 하중 분포와 체형 굴곡에 따라 탄력, 지지력, 형태가 서로 다른 종류의 포켓스프링을 배치하는 시몬스의 독보적 기술인 ‘조닝(Zoning)’ 시스템뿐만 아니라 각기 다른 두 종류의 포켓스프링 교차 배열로 완벽한 지지력을 제공하는 ‘블랙 케이블 AA(Black Cable AA)’ 시스템이 적용됐다.
프리미엄 내장재를 다양하게 배치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은 눕는 순간의 첫 안락함을 제공한다. 재커드 원단을 조합해 통기성이 탁월하며 섬세하고 부드러운 감촉의 최고급 자연 소재인 캐시미어-실크 패딩을 사용해 상쾌한 수면 환경을 완성했다. 또한 콩에서 추출한 천연 식물성 소재로 만든 친환경 폼 COS와 COS 폼 플러스가 더해져 우수한 통기성과 높은 탄력을 제공한다.
매트리스 가장자리에는 고탄력 전용 폼으로 감싼 ‘노와이어 이너 시스템(No-Wire Inner System)’을 적용해 가장자리 배김이나 무너짐, 쏠림 현상을 방지하고 지지력은 더욱 강화했다.
매트리스를 숨쉬게 하여 쾌적하고 위생적인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에어홀(Air Hole)에는 브랜드 150주년을 기념하고 시몬스의 헤리티지를 보여주는 고유의 마크가 새겨져 특별함을 더한다.
1900년대 클래식 디자인-레트로 무드 재해석한 프레임
시몬스의 1900년대 광고(1948년)
침대 옆면의 사이드보드가 개방돼 슬림한 것이 특징인 ‘1870 클래식 에디션’은 클래식한 디자인을 트렌디하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프레임이다. 나뭇결을 살려낸 월넛, 편안한 느낌의 내추럴애시, 세련된 무드를 더하는 블랙그린, 따뜻함이 감도는 베이지 컬러 총 4종으로 출시했다.
시몬스의 1900년대 광고(1959년)
시몬스 침대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 안전 제품 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