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오직 한국 골퍼들을 위하여! ‘다마스커스 머스탱 퍼터’ 200개 한정 출시

입력 | 2020-03-30 03:00:00

Enjoy&Golf - PXG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가 다마스커스 스틸 소재를 사용한 리미티드 에디션 ‘다마스커스 머스탱 퍼터’를 30일 선보인다.

PXG 공식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는 기존 PXG 블레이드 퍼터 라인업 중에서도 가장 큰 인기를 모았던 PXG 머스탱 모델을 다마스커스 소재로 특별 제작, 오직 한국에서만 200개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PXG 다마스커스 머스탱 퍼터는 헤드 외형 특성상 넓은 아웃라인으로 어드레스 시 안정감을 준다. 페이스면은 피라미드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프트한 터치감과 일관성 있는 타구감을 제공한다. 제품에 사용된 다마스커스 스틸은 중세시대 최고의 무기에 사용된 소재로 알려져 있다. 제품에는 한정판을 의미하는 고유의 넘버링이 새겨져 있고, 수제 제작된 블랙 그립과 세련된 헤드 커버 패키지는 다마스커스 스틸 소재의 독특한 스타일과 어우러져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PXG 국내 공식수입원인 카네의 서범석 총괄전무는 “PXG 마니아층이 두꺼운 국내 골퍼들을 위해 미국 본사와 기획하여 한국에서만 선보이는 특별한 제품”이라며 “신비로운 문양을 지닌 다마스커스 스틸 소재에 PXG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가미된 제품인 만큼 소장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가치를 느낄 것”이라고 말했다.

PXG는 미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약 3년 만에 프리미엄 골프 클럽 브랜드로서 빠르게 입지를 굳혔다. 특히 론칭 초기부터 미국 대표 골프용품 전문 사이트인 골프더블유알엑스가 ‘2016년 가장 핫한 브랜드’로 꼽을 만큼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서 총괄전무는 “최고의 소장 가치를 추구하는 브랜드인 만큼 최고급 소재와 품질, 그리고 희소성으로 소비자 만족을 최대치로 이끌어내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PXG는 다마스커스 머스탱 퍼터를 전국 공식대리점에서 출시하기에 앞서 30일 오전 9시부터 온라인에서 특정 넘버링이 새겨진 제품을 사전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PXG 홈페이지에서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0개에 한해 사전 구매 신청을 할 수 있다.

조응형 기자 yesbr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