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투표 #마스크 필수…김희선·노지훈·문세윤·김창열도 인증샷

입력 | 2020-04-15 15:40:00


15일 제21대 국회의원선거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스타들도 앞다투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고 있다.

배우 김희선은 이날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날씨 좋네요!”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검은색 마스크에 모자를 쓴 김희선은 원조 여신의 청담동 제7투표소 옆에서 인증샷을 남겼다.

트로트가수 노지훈도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노지훈은 같은 날 자신의 SNS를 통해 “투표하고 왔습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이은혜 #노지훈 #대한민국 #투표 #권리”라는 글을 게재하고, 아내와 함께 투표확인서를 들어 보였다.

개그맨 문세윤도 총선에서 한 표를 행사했다. 그는 자신의 SNS에 “투표합시다. 마스크필수”라는 글을 남겼다. 문세윤은 이와 함께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투표장에서 찍은 셀카를 게재했다. 그는 검은색 마스크를 착용하고 투표에 나섰다.


그룹 ‘DJ DOC’의 김창열도 선거 투표 인증샷을 공개하며 팬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김창열은 SNS에 “좀 늦은 시간인가요? 라디오 가기 전에 투표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마스크를 쓴 채 투표소 앞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김창열은 “소중한 한표 버리지 마시고 아직 시간 있으니 꼭 행사하세요”라고 덧붙였다.

김창열은 매일 오후 4시5분 시작하는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 DJ를 맡고 있다.

투표는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