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교 영어 교과서 및 중국, 일본어 E-Book, 주요 참고서 PDF 무료 제공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이 온라인 개학을 지원하기 위해 학습 지원 서비스를 오픈해 모든 교과서와 주요 참고서 PDF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NE능률은 자사가 출간하는 모든 중고교 영어 교과서 및 중국, 일본어 교과서 E-Book과 주요 참고서 PDF를 제공한다. 교과서 수업 지원 센터인 엔이티처(NE Teacher) 사이트에 접속하면 별도의 로그인 없이도 확인할 수 있다.
NE능률은 교사용 CD, DVD 콘텐츠를 활용한 수업 영상 제작을 허용하고, 교사들만 사용 가능했던 교과서 부가 자료를 한시적으로 학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NE능률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교과서를 수령하지 못한 학생들도 온라인 수업을 받는 데 지장이 없도록 지원했다. 앞으로도 원활한 수업 진행을 돕고, 학습결손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E능률은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종합교육서비스기업이다. 1980년 설립된 뒤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작업을 진행해 ‘능률 VOCA’, ‘튜터’, ‘토마토 TOEIC’ 시리즈 등 베스트셀러를 발표했다. 다양한 영어 교과서를 출판해 교육 업계에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NE능률은 중고교 교과서(영어, 제2외국어) 및 영어·수학·독서논술 교재 출판, 영자신문, 법인교육, 영어전문학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교육 사업을 펼치고 있다. 2017년 영유아 교육 1등 브랜드 ‘아이챌린지’를 합병해 영유아부터 성인에 이르는 모든 고객에게 ‘건강한 배움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