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자기 브랜드 광주요는 4월 23일부터 5월 6일까지 2주 동안 ‘2020 광주요 온라인 도자축제’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할인 판매, 행운의 선물,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됐다.
광주요는 ‘2020 광주요 온라인 도자축제’에서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인기 제품을 매일 한정 특가로 선보이는 ‘데일리 특가’ 프로모션도 마련한다. 행사 기간 동안 평일 오후 2시에 새로운 상품이 파격 할인가로 공개 돼 소비자의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행사 제품 목록은 광주요 온라인 몰과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 1번째, 100번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행운의 선물을 증정하며 행사 기간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50만원 적립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신제품 백합시리즈 2인 세트와 헤리티지 목단, 도태칠기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광주요는 매년 봄 오프라인 매장에서 도자축제를 열고 할인 행사를 비롯해 도자 체험, 화요 칵테일 시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왔다면서 브랜드의 연중 가장 큰 축제로 많은 고객이 모이는 행사인 만큼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에 적극 동참하고자 온라인 몰에서 개최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온라인 이용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 접근성과 편리성을 강화하고 보다 직관적인 쇼핑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자사 온라인 몰을 새롭게 리뉴얼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고 덧붙였다.
광주요 온라인 팀 문지원 팀장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SNS에는 집밥 콘텐츠가 많이 업로드 되고 있다”며 “주방용품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진 요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광주요의 식기로 새 단장 해 건강한 집밥 생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