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속 편한 ‘단백질 보충제’ 한 잔… 영양 밸런스까지 잡는다

입력 | 2020-04-28 03:00:00

[Love&Gift] -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소화 잘되는 산양유-대두 단백 함유
온가족 면역력 높이는 건강기능식품





나이가 들면 뼈도 근육도 약해지기 마련이다. 하지만 양질의 단백질을 꾸준히 섭취하면 뼈와 근육건강을 지키는 데 큰 도움이 된다. 그래서 요즘엔 헬스에 푹 빠진 사람이 아니더라도 평소 건강유지를 위해 단백질 보충제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후디스 산양유아식’ 등 명품 청정분유로 잘 알려진 일동후디스가 신제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출시하며 단백질 보충제 시장에 뛰어든 이유다.

아기들이 먹는 유아식과 중장년층이 찾는 단백질 보충제를 비롯한 시니어푸드는 과학적 영양설계나 소화력, 면역력이 중요하다는 점에서 크게 다르지 않다. 그래서 소화기능이 약한 아기들에게도 소화가 쉽게 잘되고 모유처럼 면역성분이 풍부한 ‘후디스 산양유아식’을 만든 일동후디스의 50년 노하우가 ‘하이뮨’ 개발에서도 빛을 발할 수 있었던 것이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근육과 뼈 건강은 물론이고 면역력을 위해서 소화가 잘되는 산양유 단백질 등 5가지 엄선한 단백질과 8종의 건강기능 성분을 균형 있게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균형 있게 섭취해야 할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대두단백’의 비율을 6 대 4로 조정하고 단백질 이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6와 단백질 대사 과정을 촉진하는 판토텐산을 배합해 체내에 들어온 단백질이 가장 효율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은 물론이고 비타민D를 비롯해 칼슘과 마그네슘이 들어 있어 뼈와 근육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다.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 필수아미노산 류신 2000mg과 피부·뼈·근육·관절을 구성하는 핵심 단백질인 콜라겐 500mg도 부원료로 배합돼 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영양식품도 소화를 못 시키면 소용없는 법이다. ‘하이뮨’에는 소화 부담을 줄이기 위한 세심한 배려가 담겨 있다. 소화가 잘되는 산양유 단백질과 함께 한국인에게 많은 유당불내증을 고려해 소화가 어려운 유당의 함량을 줄인 유청단백을 사용했으며 장건강과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도 들어있다.

찬물에도 잘 녹는 과립공정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물이나 우유, 두유, 요구르트 등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Non-GMO(유전자조작 농산물을 사용하지 않은 식재료)는 기본이고 코셔, 할랄 인증까지 받은 단백질 원료로 만든다. 그야말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하루 한 잔 마시면 평생 건강을 지켜주는 고마운 파트너인 셈이다.

친환경 로하스를 지향하는 일동후디스는 “건강에 좋은 것만 만든다”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깐깐하게 만든 다양한 프리미엄 건강식품으로 사랑받아 온 믿을 수 있는 기업이다. 차별화된 원료부터 꼼꼼한 설계, 엄격한 제조공정 및 판매까지 일동후디스가 책임을 지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출시되자마자 홈쇼핑 방송에서 연일 매진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가족의 면역력을 걱정하는 엄마나 근력 강화를 위해 좋은 단백질을 찾는 장노년층, 규칙적인 영양보충이 필요한 수험생 등 남녀노소가 모두 좋아할 건강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