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퓨어랜드·몽땅뚝딱, ’퓨어락 맘心만만’ 캠페인 진행 …1만 명에 맘스밀 무료 제공

입력 | 2020-05-07 10:36:00

작년 둘째를 출산해 두 아이의 엄마가 된 배우 김효진이 ‘퓨어락 맘스밀’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유제품 전문 기업 ㈜퓨어랜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엄마를 위한 영양식 퓨어락 맘스밀 체험 신청자 1만 명에게 1캔을 무료로 증정하는 ‘퓨어락 맘心만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대한민국 코로나19 극복과 임신부·수유맘 방어력 향상을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 인테리어플랫폼 몽땅뚝딱 사이트에서 이날부터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1만 명에 도달하면 자동 종료된다. 현재 임신 중인 임부부터 출산 후 6개월 이내 수유부가 대상이며 신청할 때 임신 또는 출산을 입증할 수 있는 증빙서류(출산 확인서, 산모수첩 등)를 업로드 하면 된다.

‘퓨어락 맘心만만’ 캠페인을 진행하는 퓨어랜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와 가정에게 헌신하는 엄마의 건강을 위해, 선착순 1만 명에게 ‘퓨어락 맘스밀’을 무료 증정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인해 건강관리에 어려움을 겪은 엄마들이라면 누구나 다 이번 기회를 통해 ‘퓨어락 맘스밀’로 걱정 없이 안심하고 건강을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퓨어락 맘스밀은 임신·수유부용 특수용도식으로, 엄마들이 하루 1잔으로 영양 밸런스를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임산부 필수영양소로 꼽히는 엽산, 철분, 칼슘을 비롯하여, 비타민, 인, 마그네슘, 단백질 등을 포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퓨어랜드는 아기 이름으로 기부되는 ‘사랑의분유탑’ 기부 캠페인을 연중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초 모금한 돈을 소아암 환아 가족을 지원하는 한국소아암재단에 전달했다고 전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