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지프, 100대 한정판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

입력 | 2020-05-28 20:07:00

추첨 통해 2명에게 레콘 에디션 시승 기회




FCA코리아는 한정판 모델 ‘지프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소셜미디어 채널(SNS)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나만의 지프 자랑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지프는 출시 후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지만 한정 판매로 인해 쉽게 만나보기 어려운 레콘 에디션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다음 달 6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기만의 지프를 뽐내고 싶은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나만의 특별한 지프를 자랑할 수 있는 멋진 사진과 스토리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2박 3일 레콘 에디션 무료 시승권(2명)과 지프 멀트툴(5명), 치킨 교환권(7명), 배스킨라빈스 교환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 등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 필수 해시태그는 ‘#마이지프스토리(또는 #MyJeepStory)’다. 여기에 본인 차종에 따라 차명 해시태그를 올리면 된다. 자세한 방법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랭글러는 지프 브랜드 아이코닉 베스트셀링 모델로 지난달 누계 기준 총 846대가 신규 등록되면서 지프 내 판매 1위에 올랐다. 지난 26일 출시한 레콘 에디션 모델은 오프로드 성능과 감성을 강조한 한정판 모델이다. 전용 내·외관 디자인이 적용돼 강인한 느낌을 살렸다. 국내에서는 두 가지 컬러로 총 100대가 한정 판매된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