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중간 수수료 없앤 국민 돌침대-흙침대

입력 | 2020-06-18 03:00:00

돌침대-흙침대 부문 - 국민돌침대




돌침대와 흙침대 제조 전문기업 ㈜국민의 국민돌침대가 서울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에서 고객만족 브랜드 돌침대, 흙침대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국민돌침대는 돌침대, 흙침대 전문 제조 기업으로 브랜드광고비용 및 가맹점주 중간수당을 없앤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돌침대를 제공하기 위해 인터넷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공장 직배송으로 소비자에게 배송하고 있다.

국민돌침대의 흙침대, 돌침대, 흙쇼파, 돌쇼파는 열판의 크기가 제조사마다 같게 규격화돼 있기 때문에 호환이 가능하며 높이는 무릎 높이인 40cm 내외다. 침대 및 쇼파는 보료에서 전자파를 완벽히 차단해주는 EMI 전자 제어장치를 내장에 탑재해 전자파를 모두 차단한다. 또 라돈검증을 철저하게 실시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온도 조절기에 예약기능을 탑재해 외출 시 화재를 예방할 수 있다.

국민돌침대 이광호 대표는 “중간마진을 없앤 효율적인 시스템으로 제품의 질은 유지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 고객들에게 만족감 높은 서비스로 다가간 것이 주효한 것 같다”며 “올해부터 도서산간을 제외한 전국 무료배송으로 고객에게 수익을 환원하고 있는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상연 기자 j30130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