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일동제약, 온라인몰 ‘일동몰’ 개편… 쇼핑 편의 개선

입력 | 2020-06-23 19:05:00

개편 기념 이벤트 진행… 30% 할인쿠폰 등 증정
간편 로그인·결제·소셜미디어 공유 기능 추가



일동제약 일동몰 갈무리.


일동제약은 온라인쇼핑몰 ‘일동몰’을 개편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일동몰은 일동제약의 건강기능식품과 기능성화장품, 의약외품, 식품 등을 구입할 수 있도록 만든 소비자 대상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프로바이오틱스 ‘지큐랩’과 ‘비오비타’, 종합건간기능식품 ‘마이니’, 코스메슈티컬 ‘퍼스트랩’, 습윤드레싱 ‘메디터치’ 등 다양한 컨슈머헬스케어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일동제약에 따르면 이번 일동몰 개편은 소비자 편의 개선에 중점을 뒀다.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브랜드와 성분, 기능별 품목을 세분화했고 검색 기능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포털과 소셜미디어 채널을 활용한 간편 로그인 기능을 추가했고 공유 기능과 간편결제 서비스 등을 도입했다. 여기에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함께 구축했다고 전했다.

일동몰 개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운영한다. 신규 가입자에게 30% 할인쿠폰(최대 2만 원 할인)을 증정하고 오는 28일까지 매일 일정 수량에 한해 선착순으로 ‘3M 위생마스크 넥스케어’와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세럼·크림’, ‘마이니 셀프케어 콜라겐 구미’ 등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다음 달 13일까지는 일동몰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 비오비타 패밀리 체험용 10일분과 함께 추첨을 통해 주요 브랜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시리즈 샘플 5종을 사은품으로 준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일동몰을 통해 컨슈머헬스케어 브랜드 유통 채널을 다변화하고 소비자 접점과 구매 편의성을 지속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