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편 기념 이벤트 진행… 30% 할인쿠폰 등 증정 간편 로그인·결제·소셜미디어 공유 기능 추가
일동제약 일동몰 갈무리.
일동제약은 온라인쇼핑몰 ‘일동몰’을 개편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일동몰은 일동제약의 건강기능식품과 기능성화장품, 의약외품, 식품 등을 구입할 수 있도록 만든 소비자 대상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프로바이오틱스 ‘지큐랩’과 ‘비오비타’, 종합건간기능식품 ‘마이니’, 코스메슈티컬 ‘퍼스트랩’, 습윤드레싱 ‘메디터치’ 등 다양한 컨슈머헬스케어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일동제약에 따르면 이번 일동몰 개편은 소비자 편의 개선에 중점을 뒀다.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브랜드와 성분, 기능별 품목을 세분화했고 검색 기능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포털과 소셜미디어 채널을 활용한 간편 로그인 기능을 추가했고 공유 기능과 간편결제 서비스 등을 도입했다. 여기에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함께 구축했다고 전했다.
일동몰 개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운영한다. 신규 가입자에게 30% 할인쿠폰(최대 2만 원 할인)을 증정하고 오는 28일까지 매일 일정 수량에 한해 선착순으로 ‘3M 위생마스크 넥스케어’와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세럼·크림’, ‘마이니 셀프케어 콜라겐 구미’ 등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일동몰을 통해 컨슈머헬스케어 브랜드 유통 채널을 다변화하고 소비자 접점과 구매 편의성을 지속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