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시원하고 감각적인 ‘2020 핫 서머’ 룩 베스트 3!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가 여름을 맞아 ‘2020 핫 서머’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 구호플러스는 세 가지 베스트 서머 룩을 제안하는데, 먼저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로 상큼한 레몬을 표현한 ‘블루 레몬’ 그래픽 티셔츠에 와이드 크롭 팬츠를 매치한 ‘경쾌한 포인트 룩’이 눈길을 끈다.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과 베이지 롱스커트로 완성한 ‘페미닌 룩’, 깔끔한 느낌의 리넨 랩 원피스에 보닛으로 감성 무드를 살린 ‘내추럴 룩’도 돋보인다.
‘2020 핫 서머’ 룩을 위한 액세서리도 다양하다. 메인 테마인 ‘블루 레몬’ 그래픽이 적용된 에코백, 이국적인 라피아 소재의 미니 크로스백, 버튼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준 보닛(bonnet)과 챙 넓은 보닛 버킷 햇 등이다.
배윤신 구호플러스 그룹장은 “여름을 상큼하게 보내고 싶은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블루 레몬을 포인트로 한 쿨하고 유니크한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편안한 밴딩 스커트에 슬리브리스 톱이나 티셔츠를 매치하고 여름 햇살을 가려 줄 넓은 챙의 보닛 버킷 햇으로 마무리하면 스타일리시한 서머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한다.
Best 1
블루 레몬 그래픽 티셔츠로 연출한 경쾌한 포인트 룩
블루 레몬 그래픽 티셔츠로 연출한 경쾌한 포인트 룩
Best 2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과 베이지 롱스커트로 완성한 페미닌 룩
Best 3
깨끗한 리넨 랩 원피스에 보닛으로 감성 무드를 살린 내추럴 룩
깨끗한 리넨 랩 원피스에 보닛으로 감성 무드를 살린 내추럴 룩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