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갤럭시S20+ BTS 에디션이 다음 달 1일부터 이동통신사에서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갤럭시S20+ BTS 에디션은 퍼플 색상에 무광의 헤이즈 공법이 적용됐고 후면에는 카메라 모듈에 퍼플 하트가 디자인되어 있으며 하단에는 BTS의 로고가 더해졌다. (삼성전자 제공) /뉴스1
삼성전자가 방탄소년단(BTS)과 손잡고 출시한 갤럭시S20+ BTS 에디션이 다음 달 1일부터 일주일간 이동통신사에서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앞서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실시한 예약판매에서 한 시간 만에 완판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면서 이통사들도 BTS팬인 ‘아미(ARMY)’ 잡기에 나섰다.
SK텔레콤은 지난 26일부터 30일까지 갤럭시S20+ BTS 에디션 입고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입고알림 신청 구매 및 개통을 완료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 갤럭시버즈+ BTS 에디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3일 T다이렉트샵 공지사항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KT도 공식 온라인몰인 ‘KT샵’에서 단독 예약판매 혜택을 준비했다. KT샵에서는 예약자들에게 ‘퍼플템 사은품’을 선물한다.
또한 예약자들에게 사전 예약 개통 시작일인 7월8일까지 단말기 배송을 약속하는 ‘배송책임제’도 시행한다. 약속일까지 배송이 완료되지 않으면 더바디샵의 ‘와이트 머스크 샤워젤 400ml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LG유플러스도 공식 온라인몰인 ‘U+숍’과 전국 매장에서 예약판매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 26일부터 30일까지 U+숍에서 갤럭시S20+ BTS 에디션 ‘입고알림’을 신청한 30명을 추첨해 22만원 상당의 무선이어폰 ‘갤럭시버즈+ BTS 에디션’을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오는 8월17일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U+Shop에서 갤럭시S20+ BTS 에디션을 예약한 이들은 갤럭시버즈+ BTS 에디션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예약자들은 ΔBT21 LED 무드등 ΔBT21 고속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ΔBT21 버즈 케이스 ΔBT21 블루투스 미니 스피커 ΔBT21 스마트램프 등 단독 사은품 5종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가격은 139만7000원이며 오는 9일 정식 출시된다. 지난 19일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예약판매에서는 약 1시간 만에 완판되며 BTS의 강력한 팬덤을 재입증했다.
(서울=뉴스1)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