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chen│
풍부한 얼음 양과 강화된 위생, 그리고 편의성, 이 세 가지를 모두 갖춘 '코웨이 AIS 정수기'.
듀얼 냉각 시스템, 크리스탈 제빙 기술··· 얼음정수기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모두 반영
코웨이의 2020년 신제품 ‘코웨이 AIS 정수기(CHPI-7510L/CPI-7510L)’는 제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얼음정수기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파악해 모두 반영한 제품이다.
UV LED 램프, RO멤브레인 필터 장착! 얼음 위생, 편의성, 디자인까지 챙겨
하루 3번, 2시간씩 자동으로 얼음 탱크를 ‘UV LED 램프’로 관리해 얼음 위생까지 꼼꼼하게 챙겼다. 얼음을 만드는 핵심 부품에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해 얼음 생성부터 음용할 때까지 모든 과정의 위생을 한층 더 강화했다.
코웨이의 차별화된 ‘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은 깨끗하고 맛있는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 ‘RO멤브레인 필터’는 중금속부터 물 속에 녹아있는 0.4nm(나노미터, 1nm는 10억분의 1m) 초미세 이온 물질까지 47종의 유해오염 물질을 깐깐하게 거르는 혁신적인 필터시스템이다. 또한 코웨이 정수기 최초로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이를 통해 기능 설정, 서비스 내용, 고장 확인 등 다양한 맞춤형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간편한 터치 버튼으로 손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얼음정수기인데도 혁신 기술력을 통해 제품의 가로 사이즈를 약 27cm로 대폭 줄였다. 미니멀한 크기라 공간 활용도가 높고 고급스러운 미스티 그레이 컬러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모든 공간에 두루 잘 어울린다.
배우 전미도를 모델로 내세워 전문적이고 깐깐한 이미지 부각시켜
‘코웨이 AIS 정수기’의 광고 모델로 배우 전미도를 발탁해 전문적이고 깐깐한 제품 이미지를 강조했다.
‘코웨이 AIS 정수기’ TV 광고에서는 전미도가 드라마에서 보여준 전문적이고 깐깐한 이미지를 담아 정수기 브랜드 파워 1등 기업이 만든 얼음정수기의 우수한 성능과 차별성을 강조했다. ‘1개라도 더 걸러 깐깐하게’, ‘1컵이라도 더 많이’ 등과 같이 얼음정수기의 특징을 알기 쉽게 대사로 표현했다.
송현주 코웨이 상품개발센터장은 “‘코웨이 AIS 정수기’는 혁신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풍부한 얼음의 양과 위생, 편의성을 모두 만족시킨 제품이다. 집에서도 시원한 얼음을 활용해 다양한 음료와 깨끗한 물을 언제나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