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노발락 ‘발락TV’ 유튜브 개설…1000명 GOLD 체험단 모집

입력 | 2020-07-20 11:18:00


 GC녹십자는 7월 17일부터 31일까지 GOLD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GC녹십자는 유튜브 채널 ‘발락TV’ 개설을 기념하여 총 1000명 규모로 모집하며 선발된 인원은 프리미엄 조제식 노발락 골드지니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2012년부터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는 노발락 시리즈에 한결같은 신뢰를 보내온 고객들에게 대한 보답과 함께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하였다고 덧붙였다.

노발락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하단의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8월 10일 발표한다. 당첨자에게는 12개월부터 36개월 유아까지 먹일 수 있는 프리미엄 조제식 노발락 골드지니를 발표 당일부터 순차적으로 별도의 MMS 메시지를 통해 발송할 예정이다.

강수정 GC녹십자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유튜브 ‘발락TV’ 개설과 대규모 체험단 운영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가는 한편, 체계적인 영양 공급으로 영유아의 성장 기초를 다져주는 노발락 시리즈를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노발락 GOLD 체험단 관련 자세한 사항은 GC녹십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