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셀럽의 은밀한 물건’ 김기열이 선택한 ‘우울한 후배 위한 청정바람’

입력 | 2020-08-19 11:03:00


여성동아에서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개그맨 김기열이 진행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셀럽의 은밀한 물건’을 방송한다. 여성동아가 제시한 미션에 꼭 맞는, 그러면서도 요즘 셀럽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찾아 주어진 과제를 수행하면서 사용법과 장점을 알아보는 내용이다.


8월 13일 첫 업로드된 ‘셀럽의 은밀한 물건’에서 김기열에게 주어진 미션은 ‘우울한 후배들에게 청정바람을 일으켜라’이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고, 국내 개그맨의 산실이라 불리던 ‘개그콘서트’가 폐지되는 악조건 속에서도 개그맨들은 소극장 공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큰 웃음을 주기 위해 옷이 땀으로 흠뻑 젖는 줄도 모른 채 연습에 열중하고 있다. 8월 무더운 여름 한낮에도 선풍기 바람에 의지한 채 연습하는 후배 개그맨들에게 청정바람을 일으키기 위해 김기열이 선택한 ‘은밀한 물건’은 바로 LG 휘센 씽큐 에어컨.


김기열은 과연 미션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후배들에게 LG 휘센 씽큐 에어컨을 안겨줄 수 있을까? 궁금하다면 지금 여성동아 유튜브에서 ‘셀럽들의 은밀한 물건’을 검색해보자. 김기열과 개그맨 윤형빈, 박경호, 김창규의 재미난 대화를 듣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나도 LG 휘센 씽큐 에어컨 살까’ 하는 생각이 절로 든다.

최호열 기자 honeypapa@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