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이지덤뷰티 ‘한아름송이 패키지’ 판매 개시 40분 만에 매진

입력 | 2020-08-27 15:36:00


 대웅제약은 뷰티 유튜버 한아름송이와 협업해 이지덤뷰티·이지덤뷰티 릴리프를 특별 공동구매 형태로 공급한 ‘한아름송이 패키지’가 40분 만에 매진됐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지난 24일 오전 10시부터 사흘간 판매 예정이었다. 하지만 뜨거운 관심 덕에 판매시작 1시간도 되지 않아 모든 물량이 소진됐다. 구매를 하지 못한 소비자들의 재진행 요구로 26일 취소 및 미결제 건에 대한 소량 판매를 진행하였으나, 이 마저 20초 만에 모두 팔렸다.

대웅제약에 따르면 패키지에 포함된 이지덤뷰티와 이지덤뷰티 릴리프는 토탈 케어 솔루션 라인업이다. 이지덤 뷰티는 여드름을 짜고 난 후 부착하는 습윤 패치로 외부 오염으로부터 상처를 보호해주고 진물을 흡수하여 빠른 상처 케어와 흉터 완화를 돕는다. 영국 알러지 협회의 인증을 받은 저자극 하이드콜로이드로 피부 발진 등의 부작용이 적도록 했다.

이지덤 뷰티 릴리프는 살리실산, 티트리잎 오일, 분홍바늘꽃 추출물 등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막 올라온 여드름을 짜지 않고 미리 붙여 빠른 진정이 필요할 때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이번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한정판 이지덤뷰티 파우치를 함께 증정했다.

이번 공구는 최근 마스크 트러블로 고민하던 한아름송이가 브이로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요즘 필수템’으로 추천한다는 소식을 접한 대웅제약의 제안으로 기획됐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