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멜카멜레(FORMEL CAMELE)는 배우 차정원과 가을/겨울(F/W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차정원은 최근 공개된 화보에서 포멜카멜레의 다양한 F/W 신상품을 자신만의 분위기로 매끄럽게 소화했다는 평을 얻었다.
브랜드에 따르면 먼저 백을 품에 안으며 상큼한 무드로 소화한 화보 컷에서는 로제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로제백은 다양한 스타일의 옷에 매치하기 좋은 백으로 14K 로즈골드 원형 마블 장식이 우아한 매력을 더한다. 로제백 중 토트 제품은 내부 공간이 두개로 분리되었으며, 뒷면에 오픈 포켓이 있어 수납력이 좋은 편이다.
클라우드 라인/(좌)셀리나 새들백, (우) 웨빙 앤틱장식 로퍼.
차정원이 직접 컬러를 선택한 포멜카멜레 클라우드 라인은 양가죽 느낌의 부드러운 소재로 원하는 스타일대로 자연스러운 셔링을 연출할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채택했다.
봄/여름 시즌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F/W 느낌으로 새롭게 만날 수 있다. 차정원의 SNS에 소개돼 관심을 끈 셀리나 새들백은 클래식한 와니 엠보와 톤 다운된 내추럴 컬러에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넉넉한 수납, 탈부착 가능한 탑 핸들/스트랩을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웨빙 앤틱장식 로퍼 역시 아이보리 로퍼에 버건디 컬러의 웨빙 엔틱 장식을 가미해 F/W 버전으로 출시됐다. 2cm의 낮은 굽과 편안한 착화감, 모던한 모양과 엔틱한 컬러가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해준다.
포멜카멜레는 오는 9월 6일까지 가을/겨울 신상품을 25% 할인판매 한다고 전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