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아이허브, 24주년 기념 최대 24% 할인 판매 행사 9월 한 달간 진행

입력 | 2020-08-31 15:55:00


 미국 기반의 건강보조제품·생활용품 온라인 유통 기업 아이허브는 창립 24주년을 맞아 오는 9월 한 달 동안 역대 최대 규모의 할인 판매 행사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아이허브에 따르면 창립 24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최대 24%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판촉행사는 24시간 단위로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 혹은 제품군이 변경된다. 할인 판매 품목은 매일 아이허브 웹사이트 혹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판촉행사는 아이허브가 진출한 전 세계 188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할인 프로모션이다. 그 동안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GN)의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비프 등 국내 판매 베스트 5종을 포함해 대부분의 제품들이 이번 프로모션 항목에 포함된다.

이만 자비히(Emun Zabihi) 아이허브 사장은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어려운 시기에 아이허브는 고객들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들을 최대한 빠르고 안전하게 문 앞까지 전달하고자 노력했다”며, “24주년을 기념으로 전 세계 188개 국가의 소비자들에게 제공되는 최대 규모의 이번 할인 혜택 역시 많은 고객들이 어려운 시기를 헤쳐 나가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아이허브 측은 미국 최대의 전자상거래 업체 중 하나로 1200여개 브랜드 3만 여종의 제품을 전 세계 188개 국가로 판매하고 있다면서 주 6일, 24시간 운영되는 캘리포니아의 물류센터에서 모든 한국행 주문 제품을 출고하고 있어 대부분의 제품이 주문 후 72시간 이내에 한국에 도착한다고 전했다. 또한 물류센터는 365일 가동되는 온도조절 시스템을 갖췄다고 덧붙였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