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락토조이, 유산균 스낵 ‘락토조이 구미젤리 애니멀즈’ 출시

입력 | 2020-09-01 10:17:00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스낵 브랜드 락토조이가 신제품 ‘구미젤리 애니멀즈’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유산균 스낵 락토조이 구미젤리 애니멀즈는 아이들의 영양 간식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1포당 유산균 배양분말(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100억 마리와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 성분을 함유했다. 뿐만 아니라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등의 성분을 과감히 뺐다.

특히 아이들이 직접 찾아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동물 모양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펭귄, 토끼, 곰, 사자 등 4가지의 동물 모양과 오렌지 맛, 사과 맛, 망고 맛의 새콤달콤한 과일 맛으로 아이들이 스스로 골라먹는 재미를 주도록 했다.

락토조이 브랜드 담당자는 “작년에 첫 출시한 ‘락토조이 구미젤리’가 2030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유산균 스낵 ‘락토조이 구미젤리 애니멀즈’를 출시했다”며“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모양과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성분 무첨가로 아이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키즈맘, 남녀노소 다함께 유산균 배양분말을 함유한 ‘락토조이 구미젤리 애니멀즈’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설명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