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신세계그룹 까사미아, 삼성카드 제휴 신용카드 출시… 전용 맞춤 서비스 제공

입력 | 2020-09-15 20:29:00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 발급 개시
월 최대 20만 원 할인·무이자 할부 혜택
추가 적립 및 할인쿠폰 제공
신세계 제휴 서비스 혜택 운영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


신세계그룹 계열 가구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는 삼성카드와 협력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까사미아는 지난 2018년 신세계그룹에 인수된 후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과 재정비, 온라인 유통 사업 강화 등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가전과 F&B(Food & Beverage), 문화예술 등 다양한 분야 협업을 확대하면서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지난 5월 까사미아는 삼성카드와 전략적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 금융업까지 협력 분야 확장을 예고한 것이다. 이후 4개월 동안 협의와 준비 과정을 거쳐 까사미아 신용카드를 선보였다. 삼성카드와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까사미아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는 소비자 라이프 변화에 주목하고 있다. 집 꾸미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하고 삼성카드와 함께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맞춤 혜택을 설계했다고 전했다.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는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전문 온라인몰 ‘굳닷컴’에서도 5%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월 최대 20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한 번에 지출 부담이 큰 가구 특성을 고려해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지원한다. 라이트 할부 서비스를 이용하면 1만1000원을 추가로 할인한다. 가구 외에 일상생활에서 이용 가능한 생활 편의 서비스도 마련했다.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로 5% 할인쿠폰이 매월 3매씩 기본 제공된다. 신세계포인트 0.2%(2배) 적립, 백화점 무료주차권 월 2매, 2~3개월 무이자 할부 등이 지원된다.

이밖에 전월 50만 원 이상 카드 이용 시 커피전문점(스타벅스, 이디야, 블루보틀 등) 최대 월 1만 원 할인과 생활요금(아파트 관리비, 통신비, 렌탈비) 자동납부 10% 할인, 해외가맹점 1.5% 할인 등 혜택이 마련됐다. SSG페이나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등 온라인 간편결제의 경우 전월 실적 및 할인한도 제한 없이 1% 청구 할인이 적용된다.

카드 연회비는 2만 원이며 카드 발급 시 까사미아 멤버십 골드 등급 및 3% 할인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유형호 까사미아 영업전략팀장은 “까사미아는 이번 협업을 통해 데이터 기반 시장 및 소비자 구매와 관련된 보다 정확한 분석이 가능해졌다”며 “이를 기반으로 소비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