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 Golf]한국미즈노 ‘JPX921 투어 아이언’ 선보여…골프계 ‘아이언 황제’의 귀환 일대일 맞춤 레슨 영상도 제공
JPX921 투어 아이언을 포함한 JPX921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새로워진 ‘스태빌리티 프레임(Stability Frame)’이다. 이 프레임이 적용되면서 컨트롤 성능과 타구감, 타구음이 모두 크게 개선됐다는 설명이다. 그중에서도 JPX921 투어 아이언은 토 측의 무게를 줄이고 유효 타구면에 중량을 배분, 헤드의 조작성을 높이는 동시에 미스샷에서도 뛰어난 관용성과 컨트롤 성능을 제공한다. 캐비티 패드의 두께감을 올려 타구감과 타구음도 향상시켰다.
10월 신제품 출시에 앞서 한국미즈노는 9월부터 비대면으로 맞춤형 레슨을 제공하는 ‘미즈노 골프 랜선 상담소―골프의 참견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언택트 문화에 발맞춰 미즈노 소속의 투어 프로가 일대일 맞춤형 레슨을 영상으로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골프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자 하는 골퍼라면 누구나 미즈노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메시지를 보내 참여할 수 있다. 사연 응모는 11월 18일까지 받는다. 이 중 18건을 선정, 연말까지 총 9편의 레슨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연이 채택된 고객에게는 미즈노 골프용품으로 특별히 구성한 ‘리미티드 에디션 기프트 박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홍구 기자 windup@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