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온오프라인서 최대 70% ‘슈퍼 세일’

입력 | 2020-09-17 03:00:00

[Enjoy&Golf] AK골프




AK골프가 본격적인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전국 오프라인 직영 매장 및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동시에 ‘슈퍼 세일’을 진행한다. 서울, 분당, 일산, 광명, 부천, 수원, 광교, 남양주, 양주 등 전국 33개 AK골프 직영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9월 10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총 25일간 진행한다. 이 기간 글로벌 브랜드 클럽 및 용품들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온오프라인 동시 이벤트로 ‘슈퍼 세일’ 대표 할인상품으로 구성된 ‘슈퍼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전국 직영매장 및 공식 쇼핑몰에서 동일한 혜택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주요 제품으로는 타이거 우즈의 2019년 마스터스 우승 클럽인 테일러메이드 M5 드라이버를 비롯해 M5 페어웨이우드, M 퍼포먼스 2X 경량 스탠드백이 있다. 클리블랜드의 RTX-4 웨지, PING의 스포티 A MAX 캐디백과 보스턴백, 볼빅의 V3 소프트 S와 크레용 골프볼, 아디다스 2020 트랙션 라이트 골프화, 에코 우먼스 바이옴 하이브리드3 골프화, 풋조이 ARC SL과 FURY BOA골프화, 혼마 CB-1925 및 CB-1928 캐디백 등도 할인 판매한다.

특히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9월 말까지 7% 할인쿠폰, 국민카드 7% 즉시 할인, 애플리케이션 구매 시 최대 3% 포인트 추가 적립 등 3종의 중복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최대 18만 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상품 정보 및 시간 예고 없이 선착순 초특가 한정 수량으로 ‘게릴라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이 밖에 브릿지스톤 TOUR B V300 VI 경량스틸 9아이언, 테일러메이드 RBZ 블랙 유틸리티우드 등 온라인 특가 상품도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캘러웨이 X FORGED 단조 경량스틸 아이언, 핑 SPORTY A MAX 하프백, 나이키 VISOR CORE 선캡, 볼빅 크리스탈 골프백 및 스포티 휠드 보스턴백 등을 매주 선착순 한정 수량 판매하는 ‘슈퍼 위클리 특가’가 적용된다. 이 밖에도 미국 3대 인기 브랜드인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코브라의 신형 시리즈와 고급 경량 클럽 대표 브랜드인 야마하, 마제스티, 젝시오, 브릿지스톤 등의 최신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단독으로 할인 판매한다. 클럽 외에도 테일러메이드, 젝시오, 캘러웨이, 마제스티, 타이틀리스트 등의 인기 골프용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인기 골프용품 특가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매장에서는 할인 외에도 14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테일러메이드와 함께하는 AK골프 롱기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AK골프 이벤트 매장을 방문해 이벤트 참여 후 해시태그와 함께 참여 영상을 올리면 비거리 성적에 따라 매주 SIM MAX 드라이버 및 우드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AK골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K골프의 영업본부장인 성재현 이사는 “본격적인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특가 상품과 이벤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인기 상품을 더욱 더 실속 있는 조건에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홍구 기자 windup@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