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Info│시리얼과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더 맛있다!
배스킨라빈스가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협업한 이달의 맛 ‘매시업스 시리얼’을 출시했다. ‘매시업스 시리얼’은 고소한 콘푸로스트 시리얼 맛을 재현한 ‘콘푸로스트 아이스크림’과 첵스 초코 시리얼을 갈아 넣어 진한 초코맛을 살린 ‘첵스 초코 아이스크림’을 믹스하고 초코 코팅된 첵스 초코 크럼블을 넣어 독특한 식감을 살렸다.
달콤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상단에 각각 ‘후루트링’과 ‘첵스 초코’ 시리얼을 풍성하게 올린 ‘후루트링 박스’와 ‘첵스 초코 박스’도 시즌 한정으로 출시했다. 4종류의 배스킨라빈스 인기 아이스크림을 넣어 만들었으며, 박스 형태의 시리얼 패키지 콘셉트를 적용했다. 가격은 각 1만7000원이다.
첵스 초코를 활용한 음료와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다.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섞어 만든 쉐이크에 첵스 초코 시리얼을 듬뿍 올린 ‘첵스 초코 쉐이크(레귤러 사이즈, 5100원)’와 쫀득한 찹쌀떡 속을 달콤한 첵스 초코 아이스크림으로 가득 채운 ‘첵스 초코 아이스 모찌(2800원)’ 다.
9월 한 달 동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시업스 시리얼’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두 단계 사이즈 업그레이드해주며, ‘첵스 초코 쉐이크’와 ‘첵스 초코 아이스 모찌’ 구매 시 각 1000원, 500원의 혜택을 준다(타 쿠폰, 타 행사 및 제휴 할인 중복 참여 불가,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고).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